본문 바로가기

Daily_ 카페 & 베이커리

안산디저트카페 유어헤이븐 카이막맛집 (your haven coffee)

반응형


방송에서 한참 카이막이 나오고 즐겨보던 유튜브에서도 튀르키예가서
카이막을 먹는 것이 나와서 먹어보고 싶은데 튀르키예까지 가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검색하다가 우연히 카이막 파는 카페 발견


네이버에 저장해놨다가 언제 가볼까하다가 한대앞역에 꽃무릇이 폈다고 해서 갔다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유어헤이븐으로 방문

입구사진을 예쁘고 찍고 싶은데 동네골목길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앞으로 차가 떡하니 주차되어 있어서 어쩔수없이 옆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이며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좋네요
의자도 편해서 공부하러 오신 몇분도 있네요



벽면에 음식잡지가 붙어있는 테이블에 앉고 싶었는데 이미 앉아있던 분들이 계셔서 못 앉았다가
나가셔서 사진찍어서 분위기라도 만끽



자리를 잡고 주문을 먼저!! 커피종류가 많은 편이 아니네요
시그니처를 마셔야하나 하다가 카이막을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아메리카노와 카이막 주문


카이막은 일일 한정수량 10개 판매하며
시오뵈르는 시오빵을 베이스로 한 헤이븐의 잠봉뵈르네요
(시오뵈르는 주문즉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잠봉뵈르도 맛있는데 우선은 카이막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단체석이 있는 곳인지 아줌마부대가 시끄럽게
이야기를 하고 계셔서 쳐다도 못봤는데 밀실이 궁금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다시 찾아가서 봐야겠어요



발효빵과 함께 나온 카이막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으로 호불호없는 맛


사장님이 가져다주시면서 어떻게 먹는지
설명을 해주셨는데 카이막은 꿀을 섞어서 먹어도 좋고
빵에 카이막만 발라서 먹어도 좋다고 하시네요




처음에는 카이막만 먹어봤는데 크림치즈 같으면서도 아닌듯 살짝 쫀쫀한 느낌
그리고 두번째는 꿀을 섞어서 먹었는데 꿀의 향이 가득

꿀때문에 부들부들해지는 것이 빵에 바르니 달달고소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발효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해지는 맛



카이막을 발라서 먹다가 빵만 먹다가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에는 카이막을 싹 발라서 깨끗하게 해치웠어요

드셔본 분이 없다면 한번쯤은 주문해보셔도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