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 리뷰

목포혼자여행 넘버25호텔 목포상동점

반응형

혼자사진여행 갔다가 장성에 숙소를 알아보니 적당한 숙소가 없어서 신안으로 라벤더를 사진 찍으러 갈 겸 목포로 이동했어요
목포에서 신안까지 1시간거리이며 숙소도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
신안도 숙소가 비싸서 어쩔수없이 목포에서 하루 잤어요
 
내가 알아본 숙소는 넘버25호텔 상동점입니다
직접 와 보니 주변에 호텔이 많이 있었지만 저는 여기어때로 예약
평일이라서 아주 싸게 예약했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게 있었고, 바로 앞 공터도 넘버25 주차장으로 이용해도 되더라고요
 
 
 
 

 
 
 
비즈니스호텔답게 깔끔하고 혼자서 쉬었다가기에 넓은 침대
이래서 체인점 모텔, 호텔을 알아보고 가죠
 
그렇지 않은 호텔이나 모텔은 관리가 안되고 있거나 침대시트가 더러운 곳이 많아서 신중하게 알아보는 것 같아요
 
 
 

 
 
 
요즘은 스타일러를 많이 설치하지만 저는 싼 가격으로 예약해서 스타일러는 없습니다
있어도 스타일러 이용을 하지 않아서 차라리 싼 가격에 자고 가는 것이 좋죠
 
 
 

 
 
 
저는 세면도구를 다 챙겨서 다니기는 하지만 다음에는 준비 없이 갈 때는 이용해야겠어요
하지만 일회용품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고 하니 환경을 위한다면 준비를 해서 다니는 것이 더 좋겠죠
 
 
 

 
 
 
드라이기와 고대기
여자들의 필수품
 
 
 

 
 
 
물도 넉넉히 넣어주셔서 두병 완샷하고 나왔습니다
 
 
 

 
 
 
화장실은 깔끔한데 다른 곳에 비해 작은 편
하지만 이용하는 데는 크리 무리 없었습니다
 
 
 

 
 
 
1층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내가 묵었던 층에도 티, 믹스커피를 마실 수 있는 코너가 있네요
전자레인지, 정수기도 준비되어 있음
 
 
 

 
 
 
1층에 마련되어 있는 서비스
커피, 물, 전자렌지, 베이커리 등이 준비되어 있음
조식으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저녁에 커피 한잔 내려서 마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