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 카페 & 베이커리

김천카페 사명대사공원내 카페밀 cafe mill

반응형

김천 직지사에 갔다가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

직지사에서 나와 왼쪽으로 쭉 올라가면 사명대사공원이 나와요

주차장쪽에 위치해 있는 카페밀

딱봐도 여기가 카페다 싶은 곳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단풍놀이하기에도 좋았던 사명대사공원이였는데

카페도 너무나 운치있네요

 

 

 

 

베이커리류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는것 같은데

늦은시간이라서 그런지 쿠키만 조금 남아있고 다른것은 없네요

 

 

 

 

커피를 마실까했지만 한옥카페를 왔으니 오미자에이드

차를 마셔볼까도 했는데 너무 걸어서 목이 말라서

쭈욱 빨아들이려고 오미자에이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

 

앉아서 마실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아웃잔으로 주문했는데

실내에서 마시려면 컵에 준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네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반응형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있으니 아이들과 방문하시는 분들도 카페음료 주문해주는 센스

자리를 이용하려면 자리세는 내야하지 않겠어요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카페 카페밀

실외테이블은 2인용으로 되어 있어서 벽에 기대어서

이야기도 나누고 사명대사공원과 평화의탑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어디서든 사진찍어도 잘 나온다는 점

 

 

 

 

제가 봤을때 메인자리는 여기인 듯

같이 갔던 일행이 사진을 찍으라고 비켜주셔서 서로 돌아가면 인증사진

한복입고 오시면 뭔가 기품있어 보일 듯 싶어요

 

 

사진찍느라 음료사진을 못 찍었는데

오미자에이드도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서 천천히 음미하며 마시며 더 좋았을텐데

사진찍고 돌아다니느라 시간이 너무 없었네요

김천직지사 혹은 사명대사공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실내는 들어가지 못해서 이용하지 못했는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해요

문틈으로 살펴보니 평화의 탑이 보이는 곳에 테이블이 딱 놓여있어서 인증사진 남기기에도 좋아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