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 국내여행

정읍가볼한곳라벤더축제 정읍허브원

반응형

정읍라벤더축제가 시작되기 전인 22일에 다녀왔습니다

 

 

 

2023 허브원 라벤더 축제

 

5월 26일(금) - 6월 30일(금)

 

오전 8시 - 오후 7시

입장료 일반 7,000원 / 우대 4,000원 (관련 신분증 제시 필수)

 

우대 : 정읍시민, 36개월 - 13세 미만 어린이, 3급이상 장애인, 경로 우대(만 70세 이상)

무료 : 36개월 미만

 

 

--------------------------------------------------------------------

 

이용안내

 

- 축제 기간동안에는 입장객에 한하여 카페 이용이 가능

- 주차는 축제 주차장을 이용

- 리드줄 및 입마개(중/ 대형견) 착용 시 반려견 동반 입장가능

단, 카페 내부는 반려견 동반 입장 불가합니다

- 외부 음식 반입 불가

- 악천후로 인해 휴장 될 수 있음

- 농장 내 식재된 식물 채취 금지

- 상업적 촬영은 사전 협의가 필요

 

 

 

 

 

축제전에 다녀왔기에 저는 무료로 입장 후 카페를 이용하였습니다

날씨가 흐렸던 탓에 안에 까지 들어가 보지는 않았고 카페 근처에서만 봤어요

 

그런데 딱보기에도 초록빛으로 아직 라벤더가 피지 않았다는 것이 사진으로도 보이죠

 

 

 

 

입구 쪽에는 조금 보랏빛이 보이기는 하는데 딱 보기 좋을 때는 6월쯤이지 않을까 싶어요

온통 보라색으로 되어야지 사진찍기에도 좋으니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6월 초쯤에 다녀오세요

 

 

 

 

망원렌즈로 땡겨서 찍었는데 아직 아기 같은 모습이네요

다른 여행때는 매번 늦었는데 이번에는 성급하게 일찍 왔네요

 

그래도 아예없는 것은 아니라서 괜찮아요

 

 

 

 

조금 둘러보다가 허브원으로 들어왔어요

날씨도 흐리고 배도 고파서 빵과 커피를 주문할까 합니다

 

 

 

 

그리고 라벤더를 이용한 제품들

하나 사시면 다른 하나는 반값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핸드크림 다 썼는데 하나 사 올 것을 이제야 봤네요

 

 

 

 

허브원카페에는 베이커리 종류는 많은 편이였으며 페스츄리류의 빵이 많았어요

페스츄리는 다 맛있지 않나요

저는 너무 배가 고파서 대파크림치즈파이 3,000원, 아몬드페스츄리 4,000원

빵을 담을 수 있는 트레이에 담아서 카페라떼 따스하게 주문

 

 

다행히도 베이커리 가격은 빵집과 별다른 게 없는 것 같아요

자율포장대에 포장가능하게 준비되어 있고

전자렌지와 가위도 있어서 데워서 드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율포장대는 주문하는 곳 왼편에 있습니다

전자렌지와 오븐 같은 것도 있고 포장할 수 있는 봉지도 있어요

가위도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이라면 가위를 이용하셔도 좋죠

하지만 빵을 주실때 나이프도 함께 주시더라고요

 

 

 

 

케이크이 있는 줄은 모르고 빵만 골랐는데 맛있어보이는 케익도 많이 있네요

케익 가격대는 7,000원대

 

 

 

 

베이커리카페이다 보니 나의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는데 음료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네요

6,500원에서 8,000원대의 가격이니 감안하시고 주문하세요

 

축제 때는 음식물반입 안된다고 합니다

 

 

 

 

허브원카페는 아주 넓은 편이었으며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어요

좌석은 대부분 4인석으로 되어 있으며 2층에는 단체룸도 있네요

 

 

 

 

계단도 사진포인트가 될만한 곳이네요

하얀 벽과 카페이름이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요

 

 

 

 

내가 앉았던 자리

창으로 라벤더가 보이는데 카페이용해서 축제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만개가 되었을 때 왔으면 풍경이 또 달라 보였겠죠

 

 

 

 

창을 바라보게 만들어진 자리

불편해 보이기는 하는데 사람들이 많지 않다면 창에 친구를 세워두고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