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 국내여행

구례 홍매화군락지 섬진강수달생태공원

반응형

 
 
 
 
 
홍매화군락지 섬진강수달생태공원
 
촬영일 24년 3월 6일
 
 
 

 
 
 
 
 
광양매화마을 갔다가 구례숙소로 다시 돌아가는 방향
시간이 늦었음에도 안 갈 수는 없어서 해가 뉘엿뉘엿할 때 방문
혹여나 문이 닫혀서 못보고 가면 어쩌나 했는데 주차장에서 공원으로 바로 연결
 
 
섬진강어류생태관이 있었는데 그곳은 입장료와 운영시간이 있었습니다
혹여나 아이들과 여행중이시라면 생태관까지 가시기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길따라서 쭉 걸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붉은 꽃들
홍매화가 이렇게 많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많이 식재되어 있네요
 
 
아직 크지 않아서 화려함은 덜하긴 하지만 몇 년 후가 기대됩니다
 
 
 

 
 
 
 
홍매화만 있는 것은 아니고 백매화도 있었는데 수양매화네요
쭉쭉 늘어진 것이 꽃들이 많아 좋아요
늦은 시간이라도 방문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엄청 붉은 노을은 아니지만 하늘도 붉은빛으로 물들고 있어서 아름다웠어요
그 노을을 바라보며 어디가 포인트일까 열심히 걸어 다니기
 
 
 

 
 
 
 
꽃이 있는 곳이라면 다 포인트
다리 위에서 꽃을 배경으로 찍으면 예쁘겠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놀이터도 있어서 놀이터에서 잠시 놀다가도 좋고요
그리고 멀리 트리타워전망대도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라서 저는 홍매화 주변만 둘러보고 왔는데 위에서 보이는 풍경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홍매화가 잘 관리된다면 광양매화마을과 연계해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무럭무럭 자라서 풍성한 나무로 자라기를 기대해 봅니다
 
 
 

 
 
 
 
귀여운 조형물도 있으니 내년 봄에 방문하셔서 홍매화 보고 가시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꽃상태가 조금 시들었을 때인데 봄이 많이 춥지 않기를 바라야겠죠
그런데 올해는 조금 춥기는 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