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 맛집(개인의 취향)

미스터시래기 롯데몰수원점

반응형

영통에서 사진을 찍고 저녁을 먹으려다가 수원역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검색했는데 수원역 옆에 있는 롯데몰이라는 건 못 보고 계속 찾았네요
수원역 3번출구로 나와 수원역환승센터에서 롯데몰 수원점까지 너무 힘들었으나 또 검색해서 찾아가는 것은 귀찮아서 왔는데 잘 왔네요
 
 
평일특선 13,000원
직화제육볶음 + 꼬막무침 + 시래기밥과 소고기미역국 시래기된장지짐이 제철쌈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 구성도 있어요
처음에는 샤브샤브를 검색해서 왔는데 샤부샤부는 뒷전
낙지인지 불고기인지 정하고 꼬막무침
 
어떤 구성으로 주문해도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네요
 
 
 

 
 
 
앉아있을 곳도 많아서 사람들이 북적이는 시간에 와도 앉을 수는 있겠네요
롯데몰로 오니 이렇게 먹을 곳이 많은데 검색을 너무 많이 해봤네요 
 
 
 

 
 
 
금방 차려진 한상
제육볶음도 괜찮았는데 꼬막무침은 살짝 이상한 맛이 나네요
뭔가 세제같은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비린 것 같기도 해서 손이 안 갔네요
 
처음에는 쌈도 싸서 먹다가 귀찮아서 고기와 시래기만 먹었는데 시래기된장지짐이가 맛있어요
 
 
 

 
 
 
시래기된장지짐이 이것이 별미
시래기밥이 나왔지만 지짐이를 더 올려서 먹었는데 시래기가 부드럽고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다니까요
 
이동가능한 인덕션이 있어서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
샤부샤부를 먹으러 갔다가 시래기에 배 채우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