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 카페 & 베이커리

부천카페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키아마

반응형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을 갔다가 그냥 집으로 들어가기에는 아쉬워서 근처 카페를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카페가 없어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찾아온 부천 원종동에 위치해 있는 카페키아마
 
다른 분 후기를 봤을 때는 넓어 보였는데 키아마카페는 작은 개인카페였어요
 
 
 

 
 
 
초코케이크와 치즈케이크 그리고 쿠키
후기에 있던 딸기케이크는 안 보여서 치즈케이크를 주문해야겠네요
생각해 보면 딸기시즌이 지나기는 했죠
 
 
플랫화이트 4,500
스트로베리&피스타치오 치즈케이크 8,000
 
케이크가격이 비싸기는 한데 좋아하는 디저트라서 주문
 
 
 

 
 
 
중간에 큰테이블이 있고 2인 4인 테이블 그리고 바테이블이 있었어요
저는 바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아기자기할 거라 생각하고 왔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케이크이름을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위에 붉은색이 스트로베리였던 것 같아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 밑에 치즈케이크와 어우러집니다
치즈케이크도 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움
 
맛있어서 케이크는 흡입할 정도로 빠르게 먹었어요
 
커피도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 스타일
몰랐는데 산미가 있는 원두도 있나 봐요
나중에 오신 분들은 자주 오시는지 산미가 있는 원두로 주문하시더라고요
 
혹 산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문의를 드려보세요
 
 
 

 
 
 
 
 

반응형